프로젝트의 설정이다.
1. 포함 디렉터리
-> Visual Studio에게 DirectX 헤더 파일을 찾아볼 곳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.
(포함디렉터리1)
(포함디렉터리2)
(포함디렉터리3)
(포함디렉터리4)
$(DXSDK_DIR)\Include
라고 적고 확인을 클릭한다.
2. 라이브러리 디렉터리
-> 링커에게 DirectX 라이브러리 파일을 찾아볼 곳(경로)을 알려준다.
(라이브러리 디렉터리1)
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여 <편집...>을 클릭한다.
(라이브러리 디렉터리2)
$(DXSDK_DIR)\Lib\x86
이라고 적고 확인을 클릭한다.
3. 런타임 라이브러리
-> 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정적으로 링크해 C 런타임 라이브러리 DLL이 설치되지 않은 시스템에서도 프로그램이 동작하게 설정할 것이다.
(런타임 라이브러리1)
(런타임 라이브러리2)
거기에서 코드 생성을 클릭해주고
오른쪽 창에서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/MT 로 설정한다.
4. 추가 종속성
-> Visual Studio에게 어떤 DirectX 라이브러리를 추가해야 하는지 알려준다.
(추가 종속성1)
그 후 링커를 클릭하고 하위 메뉴를 열어준다.
그리고 오른쪽 창의 추가 종속성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여 <편집...>을 클릭한다.
(추가 종속성2)
d3d9.lib
이라고 적어주고 확인을 클릭한다.
(*참조 - 2D 게임 프로그래밍, 찰스 켈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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